본문 바로가기
정보

놀러와요 시장(놀장) 어플 다운받기(추석이벤트 진행중)

by ζζζμᾊἩἓἑὲέ 2022. 8. 16.
반응형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체감 물가를 안정시키기 위해서 정부에서 전재적으로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을 진행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등 오프라인 업체와 쿠팡, 11번가등 온라인 쇼핑몰, 포항시산림조합등 지역농산물 직매장등이 참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시 전통시장에서 이용가능한 어플 놀러와요시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놀러와요시장(놀장) 어플 홈페이지 바로가기

     

     놀러와요시장 어플 

    2020년 3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놀러와요 시장' 어플은 줄여서 놀장이라고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수유시장등 현재 28개 전통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전통시장 상인들이 농장 앱으로 주문을 받으면 주문 상품을 모아 시장 내에 있는 물류센터로 옮겨 자체 배당매니저가 오토바이로 물품을 2시간 내에 배달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러와요 시장만의 장점은 수수료가 없고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통시장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점을 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 놀장 어플은 수수료 부담이 없고 소비자들은 시장 가격 그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계속해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놀러와요시장 어플 다운받기

     

     놀러와요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추석이 다가오면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서 놀러와요시장 어플에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인당 3만원 한도로 30% 할인 적용

     

    진행되는 위 이벤트이외에도 현재 국내산 신선 농축산물 최대 40%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대 4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30% 할인된 농축산물을 선택한 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10% 추가 할인을 적용받으시면 가능합니다. 

     

     놀러와요시장 어플 기능안내

    놀러와요시장 어플을 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놀장어플을 이용하면 카드결제로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통시장에 자주 찾는 상점이나 상품을 단골상점과 찜리스트를 통해 리스트화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전통시장을 이용하면서도 이용후기, 리뷰를 등록할 수 있어 상점에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지 않고 어디에 어떤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통시장을 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러와요시장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추석맞이 이벤트와 진행중인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전통시장을 이용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전국 원스톱 진료기관 조회 바로가기 및 정리

    코로나 19 하루 신규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재확산에 따라 호흡기기환자 대상 진료와 검사, 처방, 치료를 모두 가능한 원스톱 진료기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

    viewinfo.kr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빠르게하는 방법

    금리인상등으로 인해 아파트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는 부동산 거래 가격 및 동향을 정확하게 파악할

    viewinfo.kr

     

    반응형